서귀포 동문로터리에 위치한 88버거는 제주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수제버거 전문점입니다. '팔팔한 기운으로, 팔팔한 재료를 가지고 팔팔하게 팔아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곳은, 매일 아침 직접 만든 제주 흑돼지 패티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육즙 가득한 맛을 자랑합니다. 특히 이곳의 시그니처인 88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프랜차이즈 버거와는 차원이 다른 감동적인 맛을 선사합니다. 또한 아기자기한 포스터와 네온사인이 어우러진 캐주얼한 분위기는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제주에서 특별한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88버거를 방문해 보세요.
■ 맛집 정보 :
수제 흑돼지 패티: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흑돼지 패티는 육즙이 풍부하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버거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88버거 외에 어니언칠리 버거, 크림소스 버거, 아메리칸 치즈 버거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합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따뜻한 우드톤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캐주얼하고 힙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장 및 배달 가능: 매장 내 식사뿐만 아니라 포장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가능: 가게 앞이나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정보 :
주말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거나,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88버거의 메뉴는 양이 푸짐하여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 주변 관광지 명소 :
이중섭거리: 화가 이중섭을 기리는 거리로, 미술관, 공방, 카페가 모여있는 문화 예술 거리.
정방폭포: 국내에서 유일하게 폭포수가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해안 폭포.
소낭머리: 섶섬, 문섬, 범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해안 산책로.
자구리 문화예술공원: 바닷가에 위치한 공원으로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걸매생태공원: 서귀포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담한 생태공원.
서귀포 올레시장: 신선한 해산물과 먹거리가 가득한 서귀포 대표 재래시장.
새섬: 새연교를 건너서 갈 수 있는 섬으로, 서귀포항과 범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