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영혼 모니', '천방지축 포포' 등 개성 넘치는 몬스터 캐릭터들이 지키는 몬스터파크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토들러존, 에어바운스, 플레이그라운드, 어드벤처로 구성된 총 4개의 공간은 구역별로 권장 연령이 나누어져 있어 아이들의 연령에 맞는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를 제공합니다. (입장 연령은 초등학교 6학년까지 제한됩니다.)
7층에 위치한 토들러존과 에어바운스존에서는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시설들이 가득합니다. 거대한 에어바운스, 볼풀, 미끄럼틀 등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8층으로 올라가면 짜릿한 모험이 가득한 플레이그라운드와 어드벤처존이 펼쳐집니다. 짚라인, 트램펄린, 농구, 다양한 게임기 등을 통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몬스터파크는 단순한 놀이시설을 넘어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몬스터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명랑 가을운동회'와 같은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경쟁과 협동의 즐거움을 알려줍니다. 직접 딱지를 만들어보는 만들기 체험과 다양한 포토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