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어로 '신들의 땅'이라는 뜻을 가진 라싸에 위치한 라싸골프클럽은 이름만큼 신비롭고 웅장한 자연 경관 속에서 특별한 라운딩 경험을 선사합니다. 산악 지역에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페어웨이의 평균 경사도가 13.6도로 매우 평탄하게 설계되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부담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서쪽으로 흐르는 깊은 계곡과 다양한 수종의 수림대가 코스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마치 자연의 일부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라싸골프클럽은 각각 고유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가진 27개 홀, 3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마운틴 코스는 평탄한 지형과 빽빽한 자연림이 조화를 이루어 피톤치드를 마시며 힐링하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이크 코스는 코스 전체를 감싸고 있는 세 개의 커다란 호수가 인상적인데, 물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의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밸리 코스는 폭 40m, 깊이 20m에 달하는 장대한 계곡이 골퍼들을 기다리고 있어 다이내믹하고 도전적인 라운딩을 선사합니다.
코스 난이도와 상관없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라싸골프클럽은 라운딩 외에도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3개 코스에서 특별한 골프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